다음 달 8일까지 '산타 코인' 수집 이벤트 진행
겨울 테마 유니크 장비 '글라키에스 머리 장식'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밸로프가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신규 장비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접속과 전투 진행 시 획득할 수 있는 '산타 코인'으로 유니크 용병, All+10 능력치 메달, 크리스마스 한정 용병, 한정 코스튬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전투 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크리스마스 뽑기권'도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뽑기권을 사용하면 유니크 장비, 커스텀 메달, 100% 강화 카드, 메달 슬롯 패키지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사진=밸로프] |
또한 매일 접속만 해도 레이드 티켓, 영구 용병 소환서, 유니크 장비 보급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겨울을 테마로 한 신규 유니크 장비 '글라키에스 머리 장식'도 추가됐다. 이 투구 장비는 돌진 공격과 함께 상황에 맞는 얼음 무기를 생성해 공격하는 특수 능력을 갖추고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작년보다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출석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로사 크리스마스 기프트를 특별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스트사가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신규 장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