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보영과 신규 모델 안은진 참여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이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의 대명사인 배우 이보영과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안은진이 함께 출연했다. 광고는 두 모델이 제품의 비주얼에 감탄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자연스럽게 제품 특징을 전달한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 신제품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TV 광고 [사진=동국제약] 2024.12.18 sykim@newspim.com |
특히 광고에서는 제품의 핵심 기능인 '스마트센싱'을 강조했다. 제품이 '포인트 존'(좁은 부위)과 '와이드 존'(넓은 부위)을 자동으로 인식해 얼굴부터 목, 어깨, 바디까지 섬세하고 넓게 케어하는 장면이 담겼다. 두 모델은 "예쁜데", "선이 살아나는 느낌", "진짜 괜찮은데요" 등의 대사를 통해 실제 사용감에 대한 반응을 표현했다.
동국제약은 이번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연말까지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DK SHOP'과 이베이, 11번가 등에서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마데카 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센텔리안24 부스팅 크림, 적립금 등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실제 소비자들이 제품을 처음 사용했을 때의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많은 분들이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을 통해 탄탄하고 달라지는 선의 변화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3중 고주파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 등 총 세 가지 모드를 통해 얼굴부터 바디까지 올라운드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다. 이 제품은 이마, 미간, 눈가, 목을 포함한 얼굴 11부위와 쇄골, 팔뚝, 허벅지 등 바디 10부위의 순환 케어를 돕는다.
한편, 이 제품은 지난 11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서 준비된 물량이 조기 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