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 뉴스핌] 김범주 기자 = 한국대학교육협의회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전국 133개 대학이 참가하는 '2025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학의 전형결과 분석 및 수학능력시험 성적 등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상담을 할 예정이다.
특히 '참가대학별 상담관'에서는 입학관련 교수, 입학사정관, 교직원 등이 해당 대학의 전형 결과를 바탕으로 일대일 맞춤형 상담도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대입정보 종합자료관' 등 특별관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대학의 입학정보를 직접 검색해 볼 수 있다. 대입정보 종합자료관에서는 전국 대학의 대학정보, 학과정보, 전형정보 등이 제공된다.
전시장 입장 예매 등 구체적인 방법은 대학입학정보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입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료는 2000원이다. 고교 단체 관람을 신청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11일 오후 서울 동작구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에서 열린 서울시교육청 주최 '2024 대입 정시모집 대비 설명회'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대입 지원전략에 대한 입시전문가 설명을 듣고 있다. 2023.12.11 mironj19@newspim.com |
wideope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