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메인 스토리 및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비 타입의 새로운 캐릭터 '세리카(수영복)'를 추가하며,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일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캐릭터 '세리카(수영복)'를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 '세리카(수영복)'는 여름 휴가 이벤트 스토리 '아비도스 리조트 복구 대책위원회'에서 등장하며, 강력한 광역 피해를 가하는 신비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또한 메인 스토리 '대책위원회 편' 제3장의 두 번째 파트가 추가되며, 총 9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학생들이 학교를 위협하는 세력과 맞서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사진=넥슨] |
넥슨은 이를 기념해 미니 이벤트 '샬레 총결산 with 총학생회'를 이달 17일까지 진행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얻은 '재무용 계산기'를 활용하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성장에 도움을 주는 가이드 미션 '대책위원회 야간 긴급회의'가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며, 다양한 보상과 함께 '10회 모집 티켓' 교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