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맞춤 인기상품 5종으로 고객 공략
2024년 라방 특집전, 소상공인 판로 확대 기대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공영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2024년 라방 인기상품 특집전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공영라방은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라방 연말 결싼데이'를 테마로, 5개의 주요 상품과 100여 개의 기획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2024년 라방 인기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
올해 인기 있었던 모바일 매출 상위 100개 상품 중, 겨울 시즌에 적합한 5개 상품이 이번 특집전에서 판매된다. 공영홈쇼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연말 결싼데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모든 상품에 10% 할인이라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 11시와 17시 방송은 공영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형식으로 진행된다. 못난이 부사는 쇼호스트 이재우가 출연하는 '도전자' 프로그램에서 판매되며, 완도 활전복 세트는 조승희가 진행하는 '놀라운 퀴즈쇼'에서 시청자 참여형으로 진행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 덕분에 올해 라방을 2000회 이상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라방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