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1위 달성 기념 소환권 10장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블로믹스가 29일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RPG'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를 기반으로 한 서브컬처 수집형 RPG로, 동화 나라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작가'의 시점으로 동화 속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며 세계의 위기를 해결하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이 게임의 주요 특징은 독특한 '작가 스킬 시스템'과 빠른 전환이 가능한 '래피드 턴' 전투 시스템이다. 또한, 다양한 PVP(Player VS Player)와 PVE(Player VS Environment) 전투 및 농사, 낚시, 오락실 등 생활형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블로믹스] |
이상훈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사전 오픈부터 많은 분이 많이 즐겨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고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게임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테일즈런너RPG'는 현재 출석 이벤트와 가이드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 중이다. 특히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하여 모든 이용자에게 일반 소환권 10장을 특별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