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패딩고소모, 패딩 소재 활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
열풍퍼 안감으로 착용감 높인 패딩목도리방한모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블랙야크 키즈는 겨울철 급격히 떨어진 기온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방한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군은 블랙야크 키즈 특유의 캐주얼한 감각을 담았다.
대표 제품인 '볼패딩고소모'는 패딩 소재를 활용해 혹한기까지 더욱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로고 포인트와 볼륨감 있는 실루엣으로 디자인을 강화했으며, 스냅 턱 끈과 조절 가능한 스트링으로 편리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베이지, 크림, 블랙이 있다.
블랙야크 키즈_겨울 방한 용품 화보 이미지 (오른쪽 아르테미스 착용). [사진=블랙야크 제공] |
머리부터 목까지 감싸는 '패딩목도리방한모'는 부드러운 열풍퍼 안감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화사한 컬러로 코디 포인트 역할을 하며, 레디언트 옐로우,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 방한화 '아르테미스'와 3중 인솔 구조의 편안한 착화감도 주목된다.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경량패딩방한장갑'은 실용적인 디자인 요소를 갖췄다. 지그재그 퀼팅 포인트와 미끄럼 방지 기능 등으로 스포츠 활동 시에도 안정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갑작스레 찾아온 겨울 날씨에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바라클라바, 부츠 등 다양한 방한 아이템이 인기"라며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겨울 방학 등 이벤트가 많은 연말 시즌인 만큼 아이들에게 예쁘고 따뜻한 방한 용품을 선물해 더욱 포근한 추억을 쌓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