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업체 활성화·제주 관광 이미지 개선 위해 내달 15일까지 진행
[제주=뉴스핌] 문미선 기자 = 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이 제주관광 이미지 개선과 입점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대규모 경품 추첨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제주공항 경품 추첨 프로모션.[포스터=한국공항공사 제주공항] 2024.11.26 mmspress@newspim.com |
이번 행사는 '혼저 왕 하영 이용합서예'(많이 와서 이용해주세요)라는 테마로, 블랙프라이데이와 소비자의 날을 기념하여 26일부터 12월 15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구매 금액과 점포 방문수에 따라 경품을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또왕', 5만 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소비왕', 행사 기간 중 3곳 이상의 점포를 방문한 '어서왕'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탠바이미 TV와 닌텐도 스위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인 SNS에 홍보하는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복근 제주공항장은 "제주공항 입점업체의 활성화와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연말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주 방문객과 입점업체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mspre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