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여 인기 브랜드 참여, 합리적 쇼핑 기회
단 하루 특가 브랜드, 최대 70% 할인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이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개최한다.
22일 쿠팡은 이번 행사가 오는 24일까지 이어지며, 헤지스, 네파, 스파오, 마인드브릿지, 비너스를 포함한 800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전했다. 겨울 의류와 잡화 3만여 개 제품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이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
이번 행사의 핵심은 매일 진행되는 '단 하루 특가 브랜드' 코너이다. 이 코너에서는 메트로시티·크로커다일 감탄브라(22일), 슈펜·아이프라브(23일), 그리고 컬럼비아·갭(24일) 등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7시 시작되는 '타임 특가' 코너도 주목할 만하다. 케이스위스, 슈펜, 베네통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이 특별가로 제공된다. 케이스위스 롱 패딩(4만원대), 슈펜 패딩 슬립온(2만원대) 등 겨울철 필수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겨울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