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목적의 사상가 특강 등 무료 컨텐츠 오픈 예정
재계약 감사 의미로 도서산간지역에 책과 인강 기부하기로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사회탐구 영역 1타 강사 이지영과 재계약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지영 강사는 2019년부터 이투스에듀와 함께했으며, 사회·문화,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등 사회탐구 영역 1타 강사로 활동 중이다.
[사진 = 이투스] |
이투스에듀는 이지영 강사가 앞으로 진행할 사상가 무료 특강 등 공익 목적의 영상에 대한 허용, 휴식을 겸할 수 있는 환경을 비롯하여 연구진과 콘텐츠 개발 투자를 약속하고 성인 대상 인문학 무료 강의 DB 구축 및 아카이빙 작업을 돕기로 하는 한편, 수강료 인하를 통해 더 많은 학생이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이지영 선생님과 뜻을 함께하며, 재계약이 성사되었다고 밝혔다.
이투스에듀는 재계약 소식과 함께 이지영 강사의 '2022 개정 통합사회 강의 오픈' 소식도 전했다. 2022 개정 통합사회는 현재 중학교 3학년 학생부터 적용되며, 새로운 교과 과정으로 공부해야 하는 고등학생들에게 길라잡이가 되어, 학생들의 학습 부담도 줄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사회탐구 통합 역시 이지영 강사가 1위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투스에듀 관계자는 "오랜 기간 함께한 이지영 선생님과 재계약할 수 있어서 기쁘다. 선생님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며, 선생님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하고,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영 강사와 이투스는 이번 재계약에 대한 상호 신뢰와 감사를 돌려드리는 의미로 기부금을 조성하여, 도서·산간 지역의 학생들에게 책과 인강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지영 강사는 서울대 사범대학을 졸업한후 동대학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대치동과 EBS 사회탐구 영역 대표 강사로 활동한 바 있다.
이투스 사회탐구 1타 강사로 온라인 누적 수강생 400만 명을 돌파한 스타 강사이며, 개인 유튜브와 소셜 미디어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수험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수능 대비뿐만 아니라, 강연, 스피치, 브이로그 등 올리는 영상마다 많은 집중을 받고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