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유어 넥스트' 개봉 소식을 전했다.
20일 개봉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유어 넥스트'는 전세계 누계 발행 부수 1억 부를 돌파한 레전드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네번째 극장판이다. 이 작품은 일본 개봉 직후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수익을 기록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유어 넥스트_4DX. [사진=대원미디어]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유어 넥스트'는 평화의 상징 '올마이트'의 뒤를 잇겠다며 나타난 '다크마이트'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 세계를 구하기 위한 이야기를 그린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 작품은 강철의 연금술사와 문호 스트레이독스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만든 일본의 대표 제작사 본즈가 제작을 맡았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모든 시즌을 담당한 나가사키 켄지가 애니메이션 슈퍼바이저로 참여했다. 액션 작화로 유명한 오카무라 텐사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일본에서 가장 핫한 싱어송라이터 Vaundy(바운디)가 오프닝과 엔딩의 주제곡을 담당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