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제이시스메디칼은 고주파 리프팅 장비 '덴서티'는 브랜드 검색량 5만 이상을 달성하며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량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이시스메디칼에 따르면 네이버 포털 사용자 기준 10월 한 달간 네이버에서 덴서티를 검색한 횟수가 5만 회를 넘었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덴서티 제품 [사진=제이시스메디칼] 2024.11.19 sykim@newspim.com |
제이시스는 지난해 7월 전속 모델로 배우 이영애를 기용하고 덴서티 TVC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잠재 고객과 긴밀한 소통에 나섰다. 온·오프라인 홍보 행사는 물론 올해 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에 모델 이영애를 초청해 심도 있는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전방위적인 대외 활동을 통해 덴서티 인지도와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데 힘써왔다.
또한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 최초로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K-POP Square)에서 '덴서티' 3D 옥외광고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브랜드 언급량(썸 트렌드 기준)에서도 월등한 수치를 보였다. 커뮤니티, 인스타, 블로그, 뉴스, 트위터에서 덴서티가 언급된 횟수는 24년 1월 대비 10월 378% 성장률을 보였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덴서티의 검색량와 언급량은 시장에서 고객의 관심도와 반응을 반영하고 있는 지표로, 이번 검색량 1위 부분을 차지한 것은 덴서티가 꾸준히 진행해온 통합 마케팅 캠페인 활동의 누적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호감도 높은 덴서티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