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토스뱅크는 하나카드와 제휴하여 함께 선보인 첫 PLCC 신용카드(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표시신용카드) 'Wide'의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는 11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토스뱅크-하나카드 Wide를 신청하고 신청일로부터 2주 내에 발급이 완료된 고객에게 연회비 2만원을 100% 캐시백한다. 캐시백은 2025년 1월 말 경에 Wide 신용카드의 결제계좌인 토스뱅크 통장으로 지급되며, 해당 혜택은 토스뱅크-하나카드 Wide를 최초 발급한 고객에 한해 1인당 1회 제공된다.
Wide는 전월 실적 관계없이 국내외 모든 결제에 혜택을 제공해 여러 장의 카드를 사용할 필요를 없게 만드는 '단 한 장의 카드'라는 평을 받는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1%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할인율이 2배로 증가하여 2%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은 월 최대 10만원, 연간 최대 12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세금, 공과금, 상품권 등은 할인 혜택과 전월 실적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토스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드 발급은 토스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카드 발급부터 배송 진행, 카드 이용실적, 할인혜택 내역, 결제예정금액 및 청구서의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도 토스뱅크에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카드 디자인에 대한 긍정적인 평이 이어지고 있다. 메탈릭한 질감과 모서리 디테일을 활용한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라는 평가가 많다. 실제 발급 후기로는 "금속 카드처럼 고급스럽다" 혹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혜택 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디테일까지 중시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큰 만족을 얻고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와 하나카드의 협업으로 선보인 Wide 카드는 고객이 복잡한 조건 없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고 전하며 "이번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