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하 마을·크리스탈 동굴 등 얼음 테마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겨울 시즌 테마의 대규모 업데이트 '아이스 판타지'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에란겔, 리빅, 비켄디 등 기존 맵에 얼음을 테마로 한 신규 지역과 콘텐츠가 추가됐다.
신규 지역으로는 눈더미로 둘러싸인 '빙하 마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탈 동굴', 보스 몬스터와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드래곤 소굴' 등이 추가됐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겨울 시즌 테마의 대규모 업데이트 '아이스 판타지'를 실시했다. [사진=크래프톤] |
신규 이동 수단으로는 2인용 탈 것 '검치호'와 4인용 탈 것 '매머드'가 도입됐다. 검치호는 드리프트 스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매머드는 주변을 밟아 공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기도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아이스 창'은 고공 점프 후 낙하 지점에 창을 던질 수 있고, '아이스 해머'는 휘두르면 얼음벽이 생성되는 특수 무기다. 이들 무기는 맵에 위치한 무기 제련대에서 획득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다음 달 12일부터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프로스트 타운'과 '호두까기 인형' 등 시즌 한정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