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은 영국산 순수 비타민C를 23% 함유한 항산화 앰플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C 홈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티 나는 잡티와 기미의 수를 34% 줄이고, 면적은 21%, 밀도는 19% 개선하는 효과가 입증됐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 [사진=동국제약] 2024.11.11 sykim@newspim.com |
또한, 숨은 잡티와 기미의 수는 30%, 면적은 39%, 밀도는 38% 개선되었으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깊은 보습과 수분 채움 효과를 제공해 광채가 34%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부스팅 앰플 라인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비타민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과 함께 더욱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센텔리안24의 부스팅 앰플 라인은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브라이트닝 효과의 '글루타치온 토닝 부스팅 앰플', 수분 충전의 '히알루론산 톡스 부스팅 앰플', 리프팅 케어 '피디알엔(PDRN) 퍼밍 부스팅 앰플', 탄력 강화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 피부결 개선 '아하(AHA) 아쿠아 필링 부스팅 앰플'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비타씨 바이탈라이징 부스팅 앰플'은 동국제약의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