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 임직원 대상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 공유 예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 기간에 맞춰 게임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
7일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오는 14일 오후 5시 부산 해운대 인근에서 게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클라우드와 게임 현지화·품질 보증 기업 투바이트, 마케팅 솔루션 기업 애니마인드가 공동 주최한다. 참가자들은 카카오클라우드의 게임 특화 클라우드 전략과 투바이트의 글로벌 현지화 솔루션, 애니마인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전문가들과 논의할 수 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 기간에 맞춰 게임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네트워크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카카오엔터프라이즈] |
참가 신청은 카카오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에어팟, 골프 거리 측정기, 갤럭시 핏, 김캐디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클라우드는 서비스형 인프라를 기반으로 서비스형 플랫폼,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AI 프로세서 및 모델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측은 "게임 특화 클라우드로서 카카오클라우드의 강점을 알리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게임 업계 종사자들의 네트워크 형성과 비즈니스 협력 모색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