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까지 출석 이벤트…아트 공모전 수상작 탈것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가 MMORPG '로스트아크' 국내 정식 출시 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 6주년을 기념해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20일 누적 출석 시 아트 공모전 탈것 분야 대상작 '별빛의 가호 탈것'을 지급한다. 일일 미션 이벤트 '소원을 찾아서'를 통해서는 펫 분야 대상작 '도스터'와 각종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가 MMORPG '로스트아크' 국내 정식 출시 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
4주년 당시 처음 등장해 호평받은 '기원의 섬'도 새롭게 단장해 재등장한다. '소원' 테마의 새로운 스토리와 리듬 게임이 추가됐으며, 신규 테마곡 'Island of Blooming Wish'도 공개됐다.
카카오톡에는 미니 이모티콘 '조그맣게 놀자에요! 모코코 친구들'이 출시됐다. 판매 수익금은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디지털 기기를 꾸밀 수 있는 '팬 키트'도 무료로 제공된다.
내년 1월 15일까지 PC방 이용자를 위한 '파티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접속 시간에 따라 전설 카드 팩과 6주년 특별 키캡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