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라이즈어학원 송도 캠퍼스(이하 라이즈송도)의 초등부 학생들이 2024년 전국 초, 중학생 실용영어 경시대회에서 다수 입상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사진 = 라이징송도] |
이번 대회에서 라이즈송도는 토플 주니어 수상자 배출 및 상위 30% 안에 다수의 학생을 포함시키며 송도초등영어 교육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라이즈송도의 초등영어 교육이 이러한 우수한 성과를 낸 이유는 학습자 주도형 자기 발견(Self-Discovery) 교육법을 반영한 QSD(Quest for Self-Discovery) 프로그램과 맞춤형 커리큘럼 덕분이다.
라이즈송도는 송도 영어유치부(이하 송도영유) 과정부터 초등영어 과정까지 이어지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아와 가치관을 정립하고 자기 주도적 사고와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라이즈송도의 맞춤형 커리큘럼은 귀납적 학습 전략, 맥락적 학습 전략, 자기 투영 학습 전략, 탐구 기반 학습 전략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생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둔다.
원어민과 이중언어 선생님들이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되어 교육을 담당하고 있으며, 라이즈 도서관의 4만여 권에 달하는 방대한 자료들이 아이들의 학습을 풍부하게 지원한다.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송도초등영어 교육의 우수성을 입증한 사례"라며 "송도영유와 초등 과정을 아우르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만의 학습 방법을 찾아나가도록 지속적으로 돕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 송도는 2025학년 초등부 입학상담을 개별상담으로 진행 중이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