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할인 및 굿즈 특전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비주얼 노벨 신작 '동아리'와 '겨울소녀'를 정식 출시했다.
5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두근두근 야심작' 레이블의 신작 동아리와 겨울소녀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아리는 웹툰 플랫폼 탑툰에서 4500만 회 조회 수를 기록한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대학 연극 동아리를 배경으로 한 로맨스물로, SD 아트 그래픽과 풀보이스 더빙, 고품질 BGM을 적용했다.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비주얼 노벨 신작 '동아리'와 '겨울소녀'를 정식 출시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겨울소녀는 우주인 '세아'의 지구 정복을 소재로 한 러브 코미디다.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 컷신 등 트렌디한 연출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동아리와 겨울소녀 출시를 기념해 할인 혜택과 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동아리는 오는 6일까지 5% 할인되며 홀로그램 엽서, 스티커를 증정한다. 겨울소녀는 10% 할인가에 판매하며, 컬렉션 구매 시 추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아크릴 크리스마스 카드, SD 캐릭터 봉투, 디지털 굿즈가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도전! 슈퍼 야심왕' 이벤트를 통해 신작 2종을 포함한 5종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애플 워치, 네이버페이 상품권 등도 추첨 지급한다.
두근두근 야심작은 스토브가 비주얼 노벨 게임 소개를 위해 마련한 전용 레이블로, '러브 딜리버리', '러브인 로그인', '억새밭 사이길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내 두근두근 야심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