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퇴직연금 DC, IRP로 이전하는 모든 고객에 경품 증정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퇴직연금 실물이전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는 고객이 가지고 있는 퇴직연금 상품 그대로 금융회사 변경이 가능한 제도다. 고객은 중도해지로 인한 손실 없이 보유 상품 그대로 본인이 원하는 금융회사의 퇴직연금 계좌로 자유롭게 이전할 수 있게 됐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퇴직연금 실물이전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
이번 이벤트는 계약이전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서 ▲KB국민은행 DC로 다른 금융회사에 있는 DC를 이전하는 고객 ▲KB국민은행 IRP로 다른 금융회사에 있는 IRP를 이전하는 고객 ▲KB국민은행 IRP로 다른 금융회사에 있는 연금저축계좌(보험·펀드·신탁)를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20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내 국민은행으로 퇴직연금 실물이전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E카드 1만원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과 관련 세부 사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실물이전 시행을 기념해 KB국민은행 퇴직연금을 선택하는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국민은행은 혁신적인 퇴직연금 자산관리 서비스와 특화된 연금 상품을 제공해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돕는 평생의 금융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