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코웨이와 상업자이용표시카드(PLCC)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전략적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기존 제휴 카드와 차별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실버케어 사업 진출을 위해 코웨이가 10월 초 설립한 코웨이라이프솔루션과도 전용 PLCC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코웨이가 100% 지분을 출자한 자회사다. 시니어 세대 생애주기 전반을 케어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양사는 내년 하반기에 렌탈 전용 PLCC와 실버케어 전용 PLCC 상품 2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렌탈 시장과 카드업권 1위 사업자가 힘을 합쳐 개발하는 만큼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PLCC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코웨이와 PLCC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오른쪽)과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2024.10.3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