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신동아건설과 모아종합건설이 오는 11월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서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 분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 투시도 [사진=신동아건설] |
경기도 평택시 고덕동 일원(고덕택지개발지구 A-50BL)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3층 10개 동, 전용 84‧99㎡ 총 64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 84㎡A 262가구 ▲전용 84㎡B 145가구 ▲전용 99㎡ 235가구 등이다. 2025년 9월 입주 예정이다.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평택지제역이 인근에 자리한다. 특히 평택지제역은 현재 SRT가 운행 중이며 수원발KTX 및 GTX-A·C 노선 연장도 추진되고 있다.
차량을 통한 이동도 수월하다. 평택고덕IC가 가까워 평택제천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며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주요 광역도로망을 통해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차별화된 교육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덕국제신도시 에듀타운은 고급 교육기관 유치를 목적으로 계획된 교육특화구역이다. 국제학교를 비롯해 교육시설과 다수의 초·중·고교가 조성될 예정이다.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는 바로 옆에 초·중·고교 예정 부지가 자리하고 있다. 또 국제학교(예정)와 학원가(예정), 도서관(예정) 등 각종 교육 관련 시설이 가까운 만큼, 학부모들을 중심으로 높은 주거 선호도가 형성될 전망이다.
우수한 정주 여건도 마련돼 있다. 병·의원 등 편의시설이 갖춰지는 상업용지가 인접해 있다. 여기에 홈플러스, 코스트코(예정) 등 대형 유통시설과 함께 평택아트센터(예정), 평택신청사 행정타운(예정) 등 문화·행정 인프라도 가깝다. 이밖에 단지 인근으로 새솔근린공원, 고덕 수변공원 5호, 함박산 중앙공원, 바람산 등 녹지공간도 자리해 쾌적한 주거 생활도 기대된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