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프롬바이오는 7년만에 리뉴얼된 대표 제품인 위&장엔 매스틱 유산균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1일 N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21일 저녁 8시 40분부터 NS홈쇼핑에서 공개되는 '위&장엔 매스틱 유산균'은 위와 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프롬바이오 위&장엔 매스틱 유산균 이미지 [사진=프롬바이오] 2024.10.21 sykim@newspim.com |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위건강엔 매스틱'에 유산균을 추가하면서 위와 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이중 기능성을 갖췄다.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매스틱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포자유산균 바실러스 코아귤런스를 함께 담아 하루에 한 포로 위와 장의 불편감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그리스 재배자협회와 국내 독점 계약을 맺어 세계 3대 천연 항생 물질로 꼽히는 매스틱검 원료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사용했다. 또 'Bacillus coagulans SNZ 1969 원료'(유산균)를 함께 사용하여 10억 CFU 보장이 가능한 '위&장엔 매스틱 유산균' 제품을 만들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회식 등 지인 등과 함께 하는 식사 자리가 많은 만큼, 리뉴얼된 이번 프롬바이오의 위&장엔 매스틱 유산균을 통해 위와 장을 동시에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