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뉴스핌] 노호근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가 지난 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5년 KB 굿잡박람회'에서 직업체험관 운영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가 '2025년 KB 굿잡박람회'에서 직업체험관을 운영했다.[사진=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
KB국민은행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구인기업과 취업중비생들의 취업 여건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꿈드림공작소는 산업안전 VR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3D 프린터 제작, 아두이노 시스템 제어, 산업안전 교육 등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직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해 운영했다.
또 직업훈련과정(전문기술·하이테크), 신중년 특화 과정 및 여성재취업과정 등을 구직자들에게 소개했다.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가 '2025년 KB 굿잡박람회'에서 직업체험관을 운영했다.[사진=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
임병철 학장직무대리는 "대학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유능한 인재들이 역량을 펼칠 수 있는 분야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는 오는 11월부터 7개 학과에서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총 인원 205명으로 전문기술과정은 만 15세 이상이면 학력, 경력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에서 (https://www.kopo.ac.kr/hwaseong/index.do) 확인할 수 있다.
serar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