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실물이전 사전예약 신청 고객에 선착순 커피 쿠폰 증정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다음 달 14일까지 '퇴직연금 실물이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는 고객이 가지고 있는 퇴직연금 상품 그대로 금융기관을 변경할 수 있는 제도로 다음 달 15일부터 시행 예정이다. 제도 시행으로 고객은 중도해지로 인한 손실 없이 보유 상품 그대로 본인이 원하는 금융회사의 퇴직연금 계좌로 자유롭게 이전할 수 있게 됐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다음 달 14일까지 '퇴직연금 실물이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
이벤트는 국민은행으로 다른 금융회사 IRP 계좌의 실물이전을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개인형 IRP 계좌를 가입하고 실물이전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 신청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 시행으로 더 많은 고객이 국민은행의 차별화된 퇴직연금 자산관리를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돕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