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해외여행보험 보장 기간을 기존 1개월에서 최대 1년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보장 기간을 확대해 단기 해외여행뿐만 아니라 세계일주, 유학 및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 인턴십, 해외 파견, 해외 봉사활동 등으로 장기 해외 체류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보장한다는 계획이다. 보험 가입자는 최소 1일부터 최대 1년까지 여행 기간에 맞춰 보장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에서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정보 입력 절차를 간소화하고 보험 가입에 불필요한 개인정보 입력은 최소화했다.
같이 여행하는 일행이 있다면 '함께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명이 모이면 보험료 5% 할인이 적용된다. 3명 이상 모이면 보험료가 10% 할인된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을 재가입하는 고객은 5%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해외여행보험 자세한 보장내역과 보험료는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홈페이지 공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장영근 대표는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해외여행보험 보장 기간을 늘리게 됐다"며 "내 편에서 일상을 지켜주는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함께 긴 여행도, 짧은 여행도 안심하고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카카오페이손해보험] 2024.09.0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