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하나증권은 다음 달 30일까지 청년들을 대상으로 연 6%의 수익률이 적용되는 '하나 청년 적립식 환매조건부채권(RP)'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하나증권은 다음 달 30일까지 청년들을 대상으로 연 6%의 수익률이 적용되는 '하나 청년 적립식 환매조건부채권(RP)'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하나증권] 2024.08.23 yunyun@newspim.com |
'하나 청년 적립식RP'는 만 19세~34세이며 하나증권에서 거래가 없었거나, 3개월 동안 잔고가 없었던 손님을 대상으로 한다. '하나 청년 적립식 RP'에 가입하면 일인당 월 50만원 한도로 1년 동안 연 6%(세전)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월 납입 한도는 이월되지 않으며, 중도해지 하거나 만기가 되면 CMA RP 수익률(5월 24일 기준 세전, 연 3.14%)이 적용된다.
김무경 하나증권 투자상품실장은 "하나증권에서 준비한 적립식 상품은 상생금융을 실현하고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지원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하나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원큐프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