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 혜택 강화해 매력적 플랫폼으로 거듭"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19일부터 9월6일까지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인기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OF COURSE' 광고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슬로건은 'OF COURSE로 즐기는 혜택가득 금융생활'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금융생활을 당연히 챙겨주는 NH올원뱅크를 레스토랑의 코스(OF COURSE) 메뉴로 재미있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19일부터 9월6일까지 농협금융 대표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인기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OF COURSE' 광고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24.08.19 jane94@newspim.com |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광고를 보고 퀴즈를 풀어 참여할 수 있다. 총 3520명을 추첨해 닌텐도 스위치 OLED(20명), BBQ 모바일쿠폰(500명), 배달의민족 1만원권(1,000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2,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의 혜택을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해 고객이 더 자주 찾는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