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에 감사 메시지 전달...대표선수 포토카드 제작도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11일 폐막한 '2024 파리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선전에 감사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전국 3400여 개 매장과 브랜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2024파리올림픽, 고마워요 국가대표 팀코리아'라는 감사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김예지, 오상욱, 신유빈 등 국가대표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를 제작하여 18일부터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2024 파리올림픽 기간 중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리바게뜨 샤틀레점에 고객들이 모여든 모습. [사진= SPC] |
파리바게뜨는 2024 파리 올림픽 국가 대표선수단에 대한 후원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2028년 LA 올림픽까지 지속적으로 '팀코리아'를 지원할 계획이다.
올림픽 기간 동안 파리 현지 파리바게뜨 6개 매장에서 베이커리 제품 약 3만여 개를 선수단 및 코리아하우스에 후원했다.
파리바게뜨는 메달리스트 기자회견에서 펜싱, 사격, 유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축하 케이크를 전달했다.
파리바게뜨는 전웅태 선수 생일을 맞아 초코 머핀으로 만든 '오륜기케이크'와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전달했다.
파리바게뜨가 제작한 응원 페이스 스티커는 국내 응원단과 여자 양궁 대표팀 선수들이 부착했다.
파리 현지 파리바게뜨 매장은 올림픽 기간 동안 지난해보다 30% 이상 이용객이 증가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응원을 약속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