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보균 이사장 "친환경, 사회적 책임, 투명한 지배구조 등 ESG 경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성장 이끌겠다"
[익산=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익산시 도시관리공단이 출범 1주년을 맞아 내달 1일 국민생활관 소극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더 나은 미래로의 도약'이라는 주제로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전선포식은 지난 1년의 성과 보고와 기념사, 비전선포, 유공 직원 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비전선포식 안내[사진=익산시도리관리공단]2024.07.30 gojongwin@newspim.com |
익산도시공단은 이번 선포식에서 친환경, 사회적 책임, 투명한 지배구조 등 ESG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비전을 발표한다.
이를 바탕으로 10대 중점 추진 방향을 설정해 ESG 경영을 더욱 체계화하고 시민 중심의 일류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그동안 공단은 비전과 핵심 가치를 설정하는 데 임직원이 함께 고민하며 공단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해 왔다.
심보균 이사장은 "이번에 마련된 새로운 비전에 공단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목표를 담았다"며 "이를 모든 직원과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도모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gojongw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