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1분 만에 매진...오는 30일부터 현장 방문 가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3일 '메이플스토리' 테마의 상설 카페 '카페 메이플스토리'를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카페는 핑크 컬러를 주제로 한 식음 공간과 몬스터 형태의 오브제로 꾸민 테라스, 굿즈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포털 게이트를 연상케 하는 메인 입구와 '핑크빈'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형 구조물 포토존 등 '핑크빈 출몰 지역' 콘셉트에 맞춘 요소들로 꾸며졌다.
카페는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로 운영되며, 이달 30일부터는 현장 방문 후 순차 입장이 가능하다.
[사진=넥슨] |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오픈 첫날인 이날 오전 8시부터 방문객들이 몰리기 시작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방문객들은 '슬라임 에이드', '핑크빈 라떼' 등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활용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즐기고, 제주 감성을 입힌 50여 종의 굿즈에 큰 관심을 보였다.
한편 넥슨은 다음달 22일까지 카페 방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된 포토 스폿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메이플스토리 엽서 세트'를 제공한다.
'카페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