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현안 공유..."TK발전 적극 지원하겠다"
안동 '故 채 해병' 합동분향소서 참배...추모문화제도 참석
[대구·안동=뉴스핌] 남효선 기자 =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 최고위원에 도전한 이언주 국회의원(경기 용인시정)이 TK권 민주당 대의원, 당원들과 차담회를 갖고 지지를 호소했다.
대구.경북권 순회에 나선 이 의원은 이날 TK권 대의원, 핵심당원들과 차담회를 통해 지역 현안 공유와 함께 해법을 모색하고 "외형확장과 수권능력을 갖춘 이언주를 전략적으로 선택해 달라"며 지지를 거듭 호소했다.
![]() |
![]() |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에 도전한 이언주 국회의원이 19일 대구.경북권을 순회하며 민주당 대의원, 핵심당원들과 차담회를 갖고 "외형확장과 수권능력을 갖춘 이언주를 전략적으로 선택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사진=이언주의원실] 2024.07.19 nulcheon@newspim.com |
이 의원은 또 "경제인 출신이자 산전수전 다 겪은 3선 중진급 국회의원인 자신이 당 최고위원이 되어 당원분들의 뜻을 받들고 대구 경북 발전을 적극 지원하겠다"며 "이재명 대표가 직접 영입한 유일한 후보, 무적의 이슈파이터, 민주당을 확실히 승리로 이끌 후보임을 강조했다.
또 "오직 당원 여러분만 믿고 가겠다. 기호 6번 이언주와 함께 전진하는 민주당, 전진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자"며 거듭 지지를 당부했다.
이 의원은 차담회를 마친 후 안동시에 마련된 '故 채 해병' 합동분향소를 방문해 참배하고 '故 채 해병 순직 1주년 추모 문화제'에 참석했다.
nulche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