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 앱에 애플(Apple) 서비스 전용 섹션인 애플 존(Apple Zone)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폰 사용자는 카카오페이 계정을 애플 아이디에 연동시킨 후 앱 스토어와 각종 애플 서비스를 카카오페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애플 존에서 클릭 한 번으로 결제 수단을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애플 존 상단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카카오페이머니와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 목록이 나타난다. 이중에서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카카오페이는 애플 존 런칭 기념으로 서비스 무료 체험, 퀴즈 프로모션, 게임 아이템 제공 등 이벤트를 연다. 애플 존에서 카카오페이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오는 7월5일까지 애플 서비스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플 아케이드는 신규 구독자에게 3개월, 재가입 구독자에게 2개월을 무료로 제공한다. 애플 뮤직은 신규 구독자를 대상으로 2개월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아이 클라우드 플러스는 신규 구독자에게 4개월 무료 평가판을 제공한다. 애플 존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도 iOS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서비스 경험과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카카오페이] 2024.06.17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