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메인 로비에 리릭 전시 및 상담 부스 마련
해운대 일대 시승 진행, 뉴 XT4 최초 고객 시승기회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캐딜락이 브랜드 첫 순수 전기 SUV '리릭(LYRIQ)'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리릭 쇼케이스 인 부산'을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캐딜락이 브랜드 첫 순수 전기 SUV '리릭(LYRIQ)'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리릭 쇼케이스 인 부산'을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개최한다. [사진=캐딜락] 2024.06.14 dedanhi@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리릭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부산·경상도 지역 고객들과 관광객들이 리릭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에서는 호텔 로비에 리릭 전시와 구매 상담 부스가 설치되며, 해운대 일대를 도는 시승 프로그램 '오션 드라이브'도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리릭을 포함해 에스컬레이드와 뉴 XT4 등 캐딜락 주요 모델들을 직접 운전할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은 해운대부터 송정동 일대를 직접 주행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리릭의 고급 승차감을 체험할 수 있으며, 뉴 XT4의 최초 고객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캐딜락은 미쉐린 그린 스타 레스토랑 '피오또'와 협업해 '그린 드라이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피오또 레스토랑까지 리릭의 의전을 받으며, 특별한 메뉴로 구성된 스페셜 코스 디너를 즐길 수 있다. '그린 드라이브' 참가자는 캐딜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정되며, 오션 드라이브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캐딜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