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만 7000여 개 GS25서 게임 콜라보 제품 판매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5일,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편의점 GS25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오는 30일까지 전국 약 1만 7000여 개 GS25 매장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다. 콜라보 제품은 삼각김밥 3종, 닭강정 1종, 버거 2종 등 GS25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우리동네 GS' 앱에 스탬프가 생성된다. 이 스탬프를 클릭하면 '커스텀 모집 티켓', '무기 강화 기어', '골드' 등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
온라인에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동네 GS' 앱의 배달·픽업 기능으로 콜라보 제품을 구매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탬프를 받고 경품을 확인하면 된다. 콜라보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 및 게임 쿠폰 등록은 6회까지 가능하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 출시된 게임으로,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소설 IP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출시 첫날 매출 140억 원, 일간 활성 사용자 500만 명을 달성하는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