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굿즈인 '캠크닉 세트'도 선봬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SPC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월악산 유스호스텔과 협업해 '커피캠크닉 세트(캠핑ㆍ피크닉)'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아웃도어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액티비티와 숙박을 연계 운영하는 월악산 유스호스텔과 협업해 완성했다. 월악산 유스호스텔은 로컬, 자연, 환경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매력적인 아메리칸 빈티지 무드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유스호스텔로 유명하다.
커피앤웍스에서 선보이는 '커피 캠크닉 세트'. [사진= SPC] |
'커피 캠크닉 세트'는 커피앳웍스 대표 블렌드인 '디바' 원두를 듀얼브루로 추출해 액상 콜드브루 스틱으로 만든 ▲포켓 콜드브루 디바, 리얼 바닐라 빈이 만드는 고급스러운 단맛을 자랑하는 ▲바닐라빈 시럽 스틱, 매쉬 망으로 디자인 돼 가벼움과 통기성이 특징인 ▲트래블 파우치, 온도 유지에 탁월한 스테인리스 소재의 ▲캠프컵,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용이한 ▲핸드 타월 등 5종이다. 4일부터 커피앳웍스 홈페이지 및 29CM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0일부터는 커피앳웍스에서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커피앳웍스는 협업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캠크닉 세트'를 19% 할인한 3만9900원 가격에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캠프컵'을 하나 더 증정한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야외활동에서 스페셜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월악산 유스호스텔과 협업해 이번 굿즈를 선보인다"며 "아웃도어를 즐기기 좋은 요즘 '캠크닉 세트'로 어디서든 편리하고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