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31일,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에서 FC서울 소속 유명 선수 제시 린가드가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 '린가드 초대석'을 다음달 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FC 온라인'은 유저와 축구팬의 접점을 늘리고 게임의 재미를 알리기 위해 실제 축구와 연계한 다양한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기획한 '린가드 초대석'은 잉글랜드 국가대표 공격수 출신이자 FC서울 미드필더인 제시 린가드의 인터뷰 콘텐츠로, 2편으로 구성됐다. 게임 캐스터 겸 크리에이터 김단군과 축구 전문 크리에이터 김진짜가 진행을 맡아 재미를 더했다.
1화에서는 린가드가 K리그에 입성하게 된 배경과 FC서울 입단 이유를 밝히고, 축구에 대한 그의 가치관을 진중하게 들려준다. 또 린가드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에 얽힌 숨은 이야기와 관련 영상도 공개된다.
[사진=넥슨] |
2화에서는 린가드의 한국 문화 체험기와 함께 2018 러시아 월드컵 때 잉글랜드의 4강 진출을 이끈 그의 활약상, 슬럼프 극복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FC 온라인'이 준비한 특별 선물 증정식이 펼쳐진다.
'FC 온라인'의 신규 예능 '린가드 초대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