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청송군청서 '2025년도 국비 예산정책협의회'
청송군, 남북9축 고속도로 조기건설 등 국비사업 25건 설명
[청송=뉴스핌] 남효선 기자 = 박형수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의성.청송.영덕.울진군)이 청송군과 '2025년도 국비 예산정책협의회'를 열고 소통강화와 함께 국비 확보 전략을 공유했다.
박 의원은 24일 청송군청 제1회의실에서 '2025년도 국비 예산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박형수 국회의원과 윤경희 청송군수가 24일 청송군청 회의실에서 '2025년도 국비 예산정책협의회'를 열고 국비 확보 전략을 공유하고 있다.[사진=청송군]2024.05.25 nulcheon@newspim.com |
이날 국비 예산정책협의회에는 박 의원과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 도의원, 군의원, 실과원소장 등이 참석했다.
청송군은 당면 현안사항으로 △청송 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청송 공공임대주택 청년빌리지 건립사업 △진보 여성교도관 공공임대주택 조성사업 등 5건에 대한 현안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또 남북9축 고속도로 조기건설 등 2025년도 국비 건의사업 25건에 대한 사업 당위성과 추진현황을 상세히 설명하고 향후 국비 확보를 위해 국회와 지자체가 함께 적극 대응키로 뜻을 모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군 발전을 위한 주요사업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국회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형수 국회의원은 "이번 22대 총선에서 새로운 지역구로 당선되면서 더욱 열심히 지역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지역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nulche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