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지난 21일 코엑스에서 개최한 '2024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 [사진=더블유게임즈] |
올해 8회차를 맞이한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중견기업 100여 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유일의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다.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올해로 3번째 참가다.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박람회에서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채용 부스를 운영했다. 회사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 대상으로 채용 설명 및 기업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했다. 더블유게임즈는 혁신, 열정, 재미를 가진 지원자를 인재상으로 두고 있으며 글로벌 리더로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기업과 구직자 간 매칭 효율 극대화를 위해 채용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했다. 또한, 중견기업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직자 채용 상담 ▲현장 심층 면접 ▲채용 설명회 ▲인사 담당자 토크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만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를 채용하기 위하여 이번 중견기업 일자리 박람회에 참석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일·생활 균형, 임금, 고용안정, 혁신역량 등 측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환경의 기업으로 평가받아 고용노동부의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도 3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