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갤럭시아머니트리가 유튜브 스케치코미디 채널 '웃고리즘'과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고 '머니트리 카드'를 알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론칭한 머니트리 카드는 휴대폰 결제로 충전 후 다음달 통신비로 납부하는 충전형 선불카드로, 온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오프라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카드다.
웃고리즘은 KBS 25기, 26기 공채 개그맨 출신 장기영과 류근일이 주연으로 활동하는 채널로 최근 떠오르는 스케치코미디 크리에이터다. 협업 콘텐츠는 썸타는 남녀가 머니트리 카드를 쓰며 편의점 데이트를 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갤럭시아머니트리 로고. [로고=갤럭시아머니트리] |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콜라보를 기념해 해당 영상 하단 링크를 통해 머니트리 카드를 신청하고 앱에서 본인인증을 하면 1만원을 머니트리 캐시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하며 머니트리 카드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머니트리 카드 관계자는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통해 휴대폰 결제 등으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머니트리 카드의 편리함을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니트리 카드는 지난 1월 월 충천액 100억원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상반기 내에 간편결제 지원 등 서비스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