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삼성카드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유미의 세포들'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은 누적 조회수 35억뷰 웹툰 원작을 시작으로 드라마, 게임,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작된 네이버웹툰 대표 IP(지식재산)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유미의 세포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플레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네이버웹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유미의 세포들' 디자인 외에도 기본형 디자인, '화산귀환',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이미지가 반영된 총 4종 디자인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유미의 세포들 디자인과 기존 디자인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모두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는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등 이용 시 50% 네이버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 배달앱, 스타벅스 등 MZ세대들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서도 5%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그밖에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등록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네이버웹의 대표 IP인 유미의 세포들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네이버웹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삼성카드] 2024.04.2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