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4월 뷰티컬리 페스타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뷰티컬리 페스타는 매달 엄선된 뷰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15~21일 7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동국제약은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정가 대비 약 21% 할인된 가격인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사진=동국제약] 2024.04.15 sykim@newspim.com |
지난 11월 출시된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건강하고 편안한 Y존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지난 3월에는 뷰티컬리에 입점해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컬리 고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제품은 피부 보호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병풀산소수 콤플렉스 및 초(草) 성분을 조합한 초순수 콤플렉스를 함유해 한층 순하고 깨끗한 데일리 케어를 제공한다.
또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산성도는 유지시키고 자극은 최소화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Y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항균인체적용시험(균 3종 동시 진행), 소취 테스트 등을 완료했으며, 부드러운 폼 타입의 저자극 버블 형태로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는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엄선한 안심 포뮬러로 체취나 건조함, 자극 등을 세심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뷰티컬리 페스타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건강한 Y존 케어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