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어택, 앱 푸쉬 동의, 럭키 100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요일별 인기 메뉴 교환권 선착순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전면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통합 앱 오픈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연이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아웃백은 통합 앱에서 요일별로 각기 다른 인기 메뉴 교환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아웃백, In My Bag' 타임어택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에 투움바파스타, 오지치즈 후라이즈, 치킨텐더 샐러드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하며,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단,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앱 푸쉬(APP PUSH)' 동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21일까지 앱 푸쉬 알림과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후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아웃백 모바일 금액권(5천원)'을 증정한다.
[사진=bhc 그룹 제공] |
또한, 앱 푸쉬(알림 및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후 '럭키(Lucky) 100'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한고객 총 100명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3월 27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아웃백은 그 동안 다원화되어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아웃백 앱 하나로 모아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통합 앱을 출시한 바 있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은 물론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안내 등을 모두 지원한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