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가 29일, 자사 MMORPG '미르4'가 서비스 1200일을 기념해 '따스한 봄꽃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이번 축제를 통해 '1200일 기념 미르의 깜짝 선물', '봄의 향기 14일 출석', '호접몽의 봄꽃 교환 상점', '신룡의 축복', '설레는 7일 출석', '도전, 전설 정령보물 소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봄의 향기 14일 출석' 이벤트는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전설 체질 강화 상자', '전설 승급 재료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실패한 합성 이력 중 최고 등급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신룡의 축복'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위메이드] |
다음달 13일까지는 '호접몽의 봄꽃 교환 상점' 이벤트가 열린다. 사냥으로 획득한 봄꽃을 '호접몽' NPC에게 가져가면 '전설 용신기 강화석', '영웅 황금 도깨비'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는 '1200일 기념! 미르의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하루 네 차례 '총총이의 달맞이 상자', '희귀 체질 강화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