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15일,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신규 스토리팩 '거짓 게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스토리팩11 '거짓 게임'은 왕의 암살 소식을 듣고 로테인 왕성에 도착한 일행들이 강력한 상대 사도 '파르탄'과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작 '브라운더스트'에서 중요 캐릭터로 등장했던 육마성의 일원 '그란힐트'가 각성한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신규 시즌 이벤트 '메이드 임파서블'도 진행된다. 캐릭터팩3 '뷰티 임파서블' 미라클라이저 사건 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총 10개의 분량의 스토리와 난이도 별 전투, 필드 퀘스트, 마물 추적자 등 다양한 콘텐츠도 경험 가능하다.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이벤트 코인'을 모아 '뽑기권', '여신의 눈물', '마물 장비'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리아트리스'와 '루비아'의 메이드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네오위즈] |
새로운 성장 시스템 '잠재력'도 추가됐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코스튬을 강화하지 않아도 코스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잠재력 해방에 필요한 재화 '성석'과 '여신의 눈물'은 각각 신규 콘텐츠 '성석 동굴'과 '시즌 이벤트 상점' 등에서 획득 가능하다.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시즌 이벤트 '메이드 임파서블'에 로그인한 횟수에 따라 '뽑기권', '골드', '다이아', '쌀밥'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열리며, 캐릭터팩 3 게임 내 미션들을 완료하면 '다이아'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뽑기권 10'장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2의 스토리팩11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