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104명에 경품 지급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IRP 신규고객 웰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신한투자증권의 IRP(Individual Retirement Pension·개인형 퇴직연금) 계좌를 신규 개설한 후 10만원 이상 입금한 만 19세 이상 개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 여의도 본사 전경 [사진=신한투자증권] |
▲맥북 에어(1명) ▲아이패드 프로(3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고용노동부 퇴직연금 사업자평가에서 3년 연속 수수료 효율성 부분에서 우수한 사업자로 선정되었다"며 "고객의 수익률에 집중하고자 IRP 비대면 개설 시 수수료 면제·고객지향적인 세무·자산운용 전문가 컨설팅 서비스, 고객 맞춤 플랫폼 제공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IRP 계좌 개설은 신한투자증권 모바일 앱 '신한 SOL증권'에서 비대면으로 개설할 수 있고, 신한투자증권 지점에서 대면으로도 개설이 가능하다. 경품은 5월 말 지급할 예정이며 경품 지급 시점까지 계좌 및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신한 SOL증권 앱 및 신한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