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경남제약은 올리브영 특별 기획 상품으로 칼로-시리즈 신제품 '칼로-슬림다운'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칼로-슬림다운'은 기본 구성 7병에 1병이 추가된 기획 상품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칼로-슬림다운'은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 활동, 피부 건강 등 3중 기능성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체지방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의 기능성분인 카테킨이 360mg 함유됐다.
이외에도 원활한 배변 활동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포함돼 있으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다이어트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수 있다.
'칼로-슬림다운'은 상큼한 레몬녹차맛으로 맛과 건강, 다이어트를 모두 챙길 수 있다. 또한 액상과 정제 이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돼 있어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루에 1병(액상 20ml, 정제 2정)만 섭취하면 된다.
경남제약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칼로-시리즈 신제품 '칼로-슬림다운'은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며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