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8일, 자사 게임 플랫폼 스토브에서 민족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설세: 설레는 스페셜 세일' 이벤트를 이달 13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설세 이벤트는 파격적인 할인 기회를 제공해 스토브 내 인디 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애플워치, 백화점 상품권 등 특별 현물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초특급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디 게임을 무료 혹은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설레는 0원' 코너를 통해 1만 2500원 상당의 '더스트 투 디 엔드' 게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스트 투 디 엔드'는 '2022 스토브인디어워즈' 프론티어 파트너 수상작으로, 핵전쟁 이후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담은 턴제 오픈월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스토브 자체 한글화를 통해 언어의 장벽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또, '지금 우리 학교는', '리프 인 부트스트랩', '히어로즈 아워' 등 인기 인디 게임 1개를 이벤트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화산의 딸', 언다잉' 등의 신작 인디 게임을 포함한 140여 종의 게임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설설세 이벤트에는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설레는 뽑기' 코너는 스토브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0% 당첨으로 총 2번의 뽑기 기회를 받는다. 첫번째 기회인 '스토어 쿠폰 뽑기'에서는 인디 할인 쿠폰 및 신세계 상품권 등 6종의 경품 중 1개를 무조건 받아갈 수 있으며, 두번째로 'Free To Play 쿠폰 뽑기'에서는 스토브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겟앰프드, 레드문, 액션대마인, 가디언스톰, KARDS의 유저를 위한 게임의 아이템 혹은 캐시 쿠폰이 지급된다.
스토브 스토어 설날맞이 '설설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