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4', '미르M', '나이트 크로우'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미르4'에서는 이달 14일까지 '연자매의 경단 교환 상점'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얻은 '경단'을 각 지역 대도시에 있는 '방앗간 상인 연자매'에게 가져가면 각종 소환권이 포함된 '황룡의 축하 선물 상자', '사르마티 전승장비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웅 용의 눈', '영웅 무공서' 등이 들어있는 '총총이의 달맞이 상자'가 지급된다.
'미르M'에서는 이달 9일부터 12일까지 게임 접속 시, '환상비경 선택 상자', 만다라 선택상자' 등으로 구성된 '신룡의 연회 상자'를 매일 받을 수 있다. 또한, '나찰의 비밀 연회' 이벤트에 이달 15일까지 참여해 명중, 사냥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보감을 제작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 |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이달 22일까지 36 레벨 이상 필드와 격전지에서 이벤트 재료 '새해 떡국'을 모아 '모래시계 아티팩트 선택 상자'를 제작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 '모리온', '석양의 탈 것/무기외형 소환 11회', '분열의 눈부신 원소 추출11회' 등이 이달 12일까지 매일 10시에 제공된다.
각 게임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