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8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BTS Cooking On: TinyTAN Restaurant)'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은 컴투스가 퍼블리싱하고 그램퍼스가 개발한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자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페이지를 공개했으며, 이달 15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컴투스] |
이 게임은 타이니탄과 함께 요리를 만들고 완성된 요리를 유저들에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퍼즐과 수집 요소 등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또,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게임 내에서 들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몬드와 골드, 그리고 요리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원하는 타이니탄 캐릭터를 선택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타이니탄 굿즈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IP를 활용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